선거위 구성, 합회장 후보 선정 절차 돌입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21.01.10 12:15
글씨크기
본문
전북동부, 전북서부 등 8개 지역으로 나눠 34명
선거위원회는 앞으로 4년간 호남합회를 이끌어 갈 신임 합회장을 비롯한 임.부장, 행정위원 등을 선출한다.
선거위원은 전북동부, 전북서부, 광주동북부, 광주서남부, 전남동부, 전남중부, 전남서부, 합회 교회 등 8개 지역과 기관으로 나눠 34명(의장 제외)으로 구성했다. 정관은 의장을 포함해 최소 29명이상 35명 이하의 인원으로 구성하도록 규정한다. 선거위원은 할 수 있는 대로 각종 분야에서 종사하는 사람들과 지역을 고려해 평신도와 교역자 간에 균형을 이루도록 했다.
시행세칙에 따라 합회 현직 임.부장과 행정위원, 조직위원, 직전 총회 선거위원, 수련전도사은 선거위원이 될 수 없도록 배제했다. 1개 교회가 1명의 선거위원을 초과할 수 없었다.
선거위원회는 총회의 결의에 따라 삼육빌딩 7층에 마련한 별도의 회의장에서 한국연합회장 강순기 목사의 주관으로 신임 합회장 후보 선정을 위한 후속 절차에 들어갔다. 선거위원회에서 제안된 합회장 후보는 설명 없이 총회에서 무기명 비밀투표로 선출된다.
한편, 총회는 ‘헌장 및 정관위원회’ ‘신임서위원회’ 구성은 신임 행정위원회에 선임을 위임했다.
■ 호남합회 제25회 총회 선거위원 명단
전북동부: 구철남(전주중앙) 오진섭(곡성새하늘) 배영희(전주동부) 이명영(순창)
전북서부: 서명수(칠보) 정춘열(익산중앙) 우대하(정읍본향) 정금자(익산사랑빛)
광주동북부: 김수영(모퉁이돌) 임근식(우남) 장원관(남선) 김태수(학운동) 박신도(궁동중앙) 황미란(광주중앙)
광주서남부: 안진희(호남삼육) 이정완(서중앙) 이준호(무등) 기옥선(동호리) 이충하(월곡) 장영희(빛고을)
전남동부: 오시석(여수하늘본향) 유화영(새순천) 임정길(여수중앙) 정용우(고흥)
전남중부: 이명철(나주) 조귀현(대서중앙) 이영길(대덕) 지생구(조성)
전남서부: 김종만(하당) 이봉연(삼향) 주만종(소포) 박동준(인지리)
합회 교회: 임형택(꿈의교회) 민성식(무주반딧불)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삼육케어 당캐치,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25.01.20
-
동문장애인복지관,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A등급 2025.01.20